❤ 맛집

[동대동 맛집] 보령 냄새안나는 막창 맛집 '통큰대구막창'

써리뽀 2020. 12. 14. 19:02

 

통큰대구막창 보령동대점

충청남도 보령시 작은오랏4길 8

 

 

 

동생이 추천해주는 맛집

보령 동대동의 통큰대구막창에 가봤다

얼마나 맛집인지 다른가게는 텅텅 비었는데 여긴 자리가 거의 꽉찼다 (`Δ ')!

많은 자리들중 좌식만 자리가 남아서 어쩔수없이 남은 자리로 앉았다

생막창으로 4인분을 시켰따..

나는 막창을 특유의 냄새때문에 좋아하지 않는다... ㅇ0ㅇ

하지만 동생이 이 집은 냄새가 전혀 안난다고 추천해줘서 믿고 따라왔다

비법은 막창을 참나무로 훈연해서 잡냄새를 제거시키는건가보다 :D

기본 반찬들

콘샐러드

양파절이

막창소스

정체불명의 찌개도 나온다 ✧*.◟(ˊᗨˋ)◞.*✧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배추, 콩나물, 당면도 들어있다

초벌된 막창이 등장했다

초벌치고는 많이 익혀져있다

버섯은 가운데에 올리고 양옆에 막창을 올리라고 직원분께서 알려주셨다

맛있는 훈제구이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와서 거부감이 들지 않았당 ( ´∀`)*

막창을 올린후 바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막창 속까지 노릇노릇해질때까지 구워준다

동글동글 재미있게생긴 막창 ㅇㅅㅇ

맛보기 뇸뇸 (*´ڡ`●)

냄새가 정말 하나도 안난다

신기할정도로 안난다

진짜 훈제오리처럼 훈제맛이 나고 쫄깃하고 너무 맛있다 👍

앞으로 동생네집 놀러오면 막창먹으러 가자고 조를것같다 ㅎㅎ

정체불명의 찌개가 다 끓었는데

비쥬얼이 밥도둑처럼 생겨서 어쩔수없이 공기밥 3개 주문 ㅋ.ㅋ

내가 조아하는 흑미밥 (,,>᎑<,,)❤️

증맬루 만족으러운 한끼였다

돼지막창 생각하면 거부감먼저 들었는데 여긴 그런걱정 안해도 될것같다

앞으로 돼지막창 먹고싶을때는 여기로 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