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나성동 맛집] 아보카도 수제버거 '번패티번'

써리뽀 2020. 12. 8. 21:00

 

번패티번 세종점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북로 30 어반아트리움퍼스트원 183호

 

 

 

쉐이크쉑이 넘넘 먹꼬싶지만

아쉽게도 세종에는 존재하지 않는 관계로

점심시간에 인근 수제버거집을 찾아보다가

후기가 많은 번패티번으로 결정 ​˃ᴗ˂

 

 

 

외관은 여느 수제버거집들과 느낌이 비슷하다

 

 

 

 

내부 카운터는 카페처럼 생겼다

고기를 굽는 주방은 더 안쪽에 있다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주문하면 30분정도 걸린다고 안내받았다

 

 

 

 

홀은 생각보다 컸다

 

 

 

 

메뉴판

아보카도버거단품과 번패티번버거세트를 시켰당

 

 

 

 

패티는 100%프리미엄비프라는데

그외에 부가설명은 없다는게 의문,,ㅋㅋㅋㅋ

어느기준으로 프리미엄일지 궁금하당

화학 조미료가 안들어갔다고하니 믿음이 간다 ˘◡˘

 

무엇보다 빵이 조금 특별해보인다

매일 매장에서 직접구운 빵을 사용한다고 한다

 

 

 

알고보니 커피맛집?

에티오피아 원두커피도 판매하나보다

여기도 100% 프리미엄 커피라고 쓰여있네 ㅋㅋㅋ

다음엔 커피도 마셔보는걸루~

 

 

난 뭐니뭐니해두 버거엔 콜라야...ㅠ^ㅠ

 

 

 

 

자리마다 세팅되어있는 케찹과 핫소스와 소금과 후추

 

 

 

 

왼쪽이 아보카도버거 (9,800원)

오른쪽이 번패티번버거 (8,900원)

확실히 빵이 다른 햄버거집보다 맛있어보인다 (>﹏<)

 

감자튀김은 내 의사와 상관없이 시즈닝이 뿌려져있었다..( •́ ̯•̀ )

 

 

 

 

아보카도버거에 아보카도가 안보여서 당황;;

숨겨져있는 아보카도 찾기~!!

 

 

 

 

번패티번버거의 단면

패티가 육즙없이 너무 퍽퍽한느낌 ꌩ‑ꌩ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큰 번패티번버거

가격도 비싼편인데 지극히 평범한 수제버거였다

감자튀김도 너무나도 평범 그자체.. 솔직히 맥도날드 감튀가 훨 맛있다

차라리 이가격에 쉑버거 먹구싶다... 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