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도담동 맛집] 삿포로식 고급 양갈비 전문점 '화레무'

써리뽀 2020. 12. 9. 20:42

 

화레무세종도담점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587 109호

 

 

도담동에 맛있는 양갈비집이 있다고해서 찾아왔다

양갈비는 2년전에 푸켓에서 먹어본 이후로 두번째 도전이다 ㅋㅋ

일본식 양갈비집이라 외관부터 재팬스따일이다

마네키네코가 반겨준다 ˓˓ก₍⸍⸌̣ʷ̣̫⸍̣⸌₎ค˒˒

양고기요리는 잘못하면 누린내가 역하게 올라온다ㅠ

이곳은 램을 취급해서 냄새가 안난다고 안심시켜준다

비위가 약한 나는 고기 누린내가 나면 절대 안먹는다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입장했다 ㅇㅅㅇ..

가게 내부는 크지도 작지도 않고 적당했다

특히 오른쪽은 테이블이 미니 바 형식으로 재미있게 생겼다(·ิω·ิ)

고기 종류는 딱 3가지

고급양갈비, 양갈비살, 양등심

첫 방문이라 모듬으로 주문해서 다 먹어보기로 했다

오뎅탕과 김치나베도 있고 간장새우와 타코와사비와 구워먹는 치즈도 있다

술안주로도 딱좋은 메뉴들이다 (๑·̑◡·̑๑)

화레무의 자신감이 느껴지는 설명들이다

10개월 미만 어린양고기를 사용하고 냉동육을 사용하지않는다고 한다

특제소스와 징기스칸 불판에 대해 설명되어있다

자리에 앉으면 불판 아래에 자갈들이 깔려있다

이유는 불문 ㅋ_ㅋ

주문을 하면 기본 세팅을 차려주신다

내가 좋아하는 에다마메(풋콩)가 나온당

해외여행에 목말라있어서그런지

이런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는곳이 너무 좋은 요즘..ㅜㅜ

와사비 옆에 같이나오는 낯선 음식 【・ヘ・?】

표고버섯을 와사비소스에 버무린건데

타코와사비와 같은맛이나고 고기위에 얹어먹으면 꿀맛이다

숯불과 함께 징기스칸 불판 등장!

불판부터 내서타일이다~~

솥뚜껑같은 느낌~~

양고기 모듬이 나왔다

뼈가 붙어있는게 고급양갈비

두툼한게 양등심

넓적한게 양갈비살 이다

고기 퀄리티가 눈으로만 봐도 상당히 좋다 (*´∀`*)

고급양갈비와 등심을 먼저 올려주셨다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면서

양고기에 대한 설명을 많이 해주셨다 ㅎㅎ

 

 

맛있게 구워지는 양고기들

넋놓고 구경하기 +_+

요렇게 다 익은 고기는

야채와 함께 특제소스에 찍어 먹는다

냄새도 전혀 안나고 부드럽고 야들야들하당

ლ(´ڡ`ლ)

고기가 다 익어갈때쯤 숙주도 올려주신다

 

야채들도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라고 알려주셨다

곱창구이에 찍어먹는 소스맛과 비슷하다 (JMT)

집에서도 만들어먹고싶은맛,,ㅜ^ㅜ

호일로 손잡이를 만들어주시는 센스 ㅋㅋ

덕분에 알뜰하게 뼈까지 발라먹었다

고기만 먹기 아쉬워서 시킨 김치나베

일본산 어묵도 많이 들어있다

김치, 콩나물, 쑥갓, 청양고추가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하다

 

우동사리까지 완벽하다.. (,,>᎑<,,)

어묵이 일본에서 먹던 어묵과 똑같아서

다음엔 어묵탕도 먹어봐야겠다

 

매번 지나치기만 했던곳인데

앞으로 양고기 먹고싶을땐 무적권 화레무로 갈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