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세종시 맛집] 명품한우타운 참숯에 구워먹는 한우 🥩

써리뽀 2020. 11. 5. 20:15

 

 

어제는 회식이 있어서 세종시 금남면에 위치한 명품한우타운에 다녀왔어요

조금 외진곳에 위치해서인지 주차공간도 많고 식당도 엄청 컸어요

이미 소문이 자자한 맛집이라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주차공간도 아주 넉넉해요

사진의 한계ㅠㅠ

 

 

입장전 손소독은 필수죠

 

 

1층 내부 모습이에요 넓직하고 깔끔하네요 ㅎㅎ

명품한우타운은 1층2층 전부 좌식이라 조금 아쉽.. ㅠㅠ

 

 

입구의 카운터 바로옆에 주방과 쇼케이스가 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한우들이 반겨주네요

 

 

제가 고른것은 한우갈비살과 명품스페셜이에요

사실 저는 등심을 제일 좋아하지만

항상 등심만 먹어서 다른걸 먹어보고싶은 마음에 냉큼 집어왔어요 ㅎㅎ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너무 착한듯 😍

 

저희는 회식이라 인원이 많고 시끄러워서 2층 룸으로 예약했어요

 

2층은 전부 룸으로 되어있습니다

방이 10개정도있는것같았는데 거의 꽉차있더라구요

회식장소로 제격이네요

 

 

상차림은 미리 되어있었고

숯불과 선지국, 간, 천엽은 착석후에 가져다 주셨어요

 

 

네..저 발로 사진찍어요 네 맞습니다..ㅠㅠ 찍다보면 언젠간 늘겠죠? ㅋㅋㅋ

 

상차림비는 인당 3,000원입니다

상차림은 여느 정육식당 평타수준의 퀄리티였습니다

 

아니 솔직히 세종에서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여기밖에 없는듯

 

 

고기가 순삭되고 두번째로 가져온 등심!

저 양송이버섯은 한팩(6개)에 3,000원.. 버섯가격이 사악하네요 ㅠㅠ

버섯으로 플렉스해버렸자나..;;ㅋㅋㅋㅋㅋ

 

그래도 등심은 역시나 사랑입니다

 

소고기는 많이 못먹는다는 망언따위에 휘둘리지 않고

3차전까지 완벽하게 구워버리기~~

회식자리에서 술보다 고기 더많이 먹어버리기~~ ㅎㅎ

 

 

한우 배터지게 먹고

아쉬워서 후식까지 먹었어야만 속이 후련했냐!!!!

.

.

.

.

 

후식 누룽지 시키면 된장도 같이나와요

누룽지도 그..뭐냐... 과자같은 누룽지가 아니라

정말 부드럽고 구수한 누룽지였어요

된장도 짜지않고 칼칼 시원하고 깊은맛!

 

세종시 한우맛집 명품한우타운 추천해요~

(단, 좌식밖에 없어서 많이 불편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