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세종시 카페] 금남면 카페 신기한 건물 '커피D'

써리뽀 2020. 11. 9. 21:38

 

커피D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금남구즉로 60

 

 

세종시 금남면에 위치한 커피D

지나치는 길에 신기한 건축물이 눈에 확 들어와서 들려보았습니다 ㅎㅎ

건물 외관이 참 화려하고 시원시원하게 생겼어요

홀리듯 카페에 입장했습니다

 

 

카페운영시간은 오전9시반부터 오후11시까지로

늦은시간에도 부담없이 들릴수있을것같아요

 

 

 

1층은 남자화장실, 여자화장실, 카운터, 디저트바, 쇼케이스가 있고

나머지 공간은 넓직넓직한 테이블들로 차지하고 있었어요

 

1층의 제과제빵류가 다양해보였는데

늦은시간에 방문했던지라 디저트들이 거의 다 팔린상태였어요

 

쇼케이스의 케익들도 마찬가지로 다 팔린상태였구요 ㅠㅠ

다음에는 꼭 일찍 가봐야겠어요..

인공첨가제가 안들어간 건강한 재료들로 당일 자제생산하는 디저트들이래요!

1인 1음료 주문해달라고 적혀있었고

3층 테라스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노키즈존이라고 안내되어있어요

 

 

카운터 옆에도 쇼케이스가있는데

직접만든 요거트들도 보이고 각종 청들도 보관되어있네요

먹음직스럽다,,,ㅠㅠ

 

 

남아있는 디저트들 중에 맛있어보이는 디저트 몇개를 담아봤어요

치즈케익 넘맛!!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계단을 타고 올라오면 신기하게 양쪽으로 나뉘어진 계단이 또 있었어요

 

 

 

한쪽은 이런 공간이구요

 

 

반대쪽은 이런 느낌..?

아쉽게도 3층 테라스가 있다는 사실을 포스팅하면서 알게됐어요ㅠㅠ

다음 방문때는 3층테라스로 가보려구용

 

 

곳곳에 깨알 귀여운 소품들❤️

 

 

무슨 컨셉인지는 모르겠으나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한가득이네요

 

 

저만 처음보는건가요? 일회용 종이컵이 신기하게생겼어요ㅋㅋㅋ

골판지 같은 느낌인데 슬리브가 따로 필요없는 컵이에요

완전꿀템

 

 

다양한 제조음료와 디저트들 그리고 맛있는 커피

한적하고 탁트인 공간에서 마시니 더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용

한번쯤 가보실만한 카페로 슬쩍 추천해봅니다 ㅎㅎ

 

 

 

 

 

*이 글은 해당 업체에게 어떠한 대가와 보상을 받지 않고 온전히 개인적인 생각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령 애견카페] 대천애견운동장 아띠 애견카페  (26) 2020.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