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보령 애견카페] 대천애견운동장 아띠 애견카페

써리뽀 2020. 12. 13. 12:00

아띠애견카페

충청남도 보령시 동대로 28

 

 

 

요즘 울 강쥐덜 산책도 제대로 못해줘서 넘 미안한 마음에

한바탕 뛰어놀으라고 애견카페에 들렸다

동생네 집에 들린김에 근처 아띠 애견카페로 고고링

이미 몇번 와본 아띠 애견카페

애견 카페 겸 애견유치원이라 항상 사람보다 강아지들이 많다 (•ө•)♡

주차공간도 많고 입구는 총 3중 문을 거쳐야 한다 (안전안전)

주차장에서 바라본 운동장인데 운동장이 많이 크진 않다

적당히 뛰어놀수있는 크기

10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유치원과 호텔의 이용요금 안내

이용요금이 다른곳에비해 저렴한편이다

음료는 입장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실내공간은 테이블을 많이 배치하지 않아서 넓고 멍뭉이들이 뛰어놀기 좋을것같다

깔끔한 실내모습

여기저기 깜찍한 댕댕이가 돌아다닌다 (◍•ᴗ•◍)

반대쪽에서 찍어본 실내모습!

쳇바퀴같은게 있는데 강아지가 타는건 한번도 보지 못했따,, ㅋㅋ

운동장으로 나가는문 유리가 투명하지 않아서 강아지가 부딪히는 일이 없을것같다

실제로 울 강지 두마리 다 유리에 부딪혀본 경험이 있음..ㅠㅠ

곧 크리스마스라구 트리장식까지

내사랑 핑크로 예쁘게 꾸며져있넹 (*˘︶˘*)

애견 호텔공간도 따로 있다

청소 용품들

귀요미 강아지 옷들이 걸려있다

무료로 대여해주는것같았다 ㅎㅎ

운동장에 나와서 커피마셔도 될정도로

날씨가 아주 나이스였다

잔디는 인공잔디라 강아지들이 뛸때마다 말 발굽소리처럼 다그닥다그닥 소리가 난다 ㅋㅋㅋㅋ

깔끔한 운동장

날이 좋아서인지 실내보다 실외에서 노는 강아지들이 많았다

울 보리랑 미르도 완전 신났다❤️

주문한 커피가 나왔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과 유자아이스티한잔~!

커피가 많이 연하다

나는 원래 연하게만 먹어서 딱좋지만

진하게 먹는 사람들은 샷추가를 꼭 해야겠다

그나저나 커피 사이즈 딱좋다

적지도 많지도 않은 양 ٩(๑>∀<๑)۶

실외에서 셋다 아이스를 먹다보니 아무래도 조금 추워져서

다시 실내로 들어왔다 ㅎㅎ

실내는 햇빛이 잘 들어서인지 많이 따듯했다

나한테 할말이 있는듯한 미르표정 ㅋㅋㅋ

루돌프 머리띠도 무료대여해주는데

보리랑 어쩜 이렇게 찰떡이지 ㅋㅋㅋㅋㅋ너무웃겨서 한참웃었다

갸우뚱 루돌프 ( ்́ꇴ ்̀)♡

 

 

 

 

신나게 2시간 가량 뛰어놀고

집에 돌아와 깊이 꿈나라여행으로~~

자는것도 너무 사랑스러운 내강쥐들 ​˃ᴗ˂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종시 카페] 금남면 카페 신기한 건물 '커피D'  (0) 2020.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