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리뷰

맥북에어 2020 고급형(i5/512GB/8RAM/1.1GHz/쿼드코어) 골드색상 구입

써리뽀 2020. 10. 29. 22:21

기존 중고 삼성센스 노트북을 6년간 사용하고

너무 버벅이고 사용을 잘 안하게되어서 새로 장만하기로 마음을 굳히고

이미 애플생태계에 근접한 저는 (아이패드 아이폰 에어팟 애플펜슬 보유)

맥북으로 장만하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결론은 예쁜 맥북에어 골드로 가자! 라고 결정짓구

지난 23일에 주문을 했고 6일만인 오늘 29일에 실물을 영접하게 되었슴돠 ㅠㅠ

너어어어어무 예쁘죠!!ㅠㅠ

정말 보자마자 감탄 오백번한듯해요 ㅎㅎ

 

구입할때 업체에서 윈도우10 부트캠프 깔아주는 서비스도 받아서

제가 따로 깔지않아도 된답니다 ><

이런 서비스 아주아주 칭찬하죠❤️

 

저는 블로그도 시작하고 간단한 문서작업과 영상작업을 하기위해 노트북을 새로 장만했어요

그래서 맥북 프로라인으로 결정하지 않았답니다 ㅎㅎ

 

 

처음 개봉하면 이렇게 자동으로 부팅합니다

마음의 준비를 하고 오픈하세요 ㅎㅎ

 

 

박스안의 구성품은 이렇게 충전 어댑터와 설명서등 (사과스티커도 골드색상 미쳤...)

아주아주 기본적인 구성이구요 ㅎㅎ

 

맥북하면 여러가지 특징이 있지만

그중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애플의 갬성을 살려준달까..

 

 

아이폰으로 찍은건데 화질 왜저러쥬...ㅋㅋ

사진이 디스플레이의 느낌을 못살렸지만 ㅠㅠ 

맥OS도 너무너무 깔끔하고.. 왜 이제서야 맥북에 관심을 가졌는지

의문점이네요,, 미리 사놀걸 하는 약간의 후회도 생기구요

 

여튼 저는 오늘 첫 맥북을 영접하고

이렇게 저렇게 만져보면서 적응하는중이에요

다른 애플 제품들과도 연동성이 좋아서 많이 낯설지않고

조금만 더 익숙해지면 세상 편해질것같습니다!

 

고민중이신 여러분들.. 

인생 한번뿐이잖아요

이런소비는 삶의 질을 높여줘요 증말루ㅜㅜ

고민하지마세요!!!

 

마지막으로 저의 작은 사과농장을 보여드리며

자랑샷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b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