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리뷰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전용 의류 브랜드 ‘vemvem’ 강아지 패딩 구입후기♥︎

써리뽀 2020. 11. 12. 20:57

 

안녕하세용!

저는 미니어쳐 푸들과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를 모시고있는 집사입니당 ㅎㅎ

추위를 잘타는 미르(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를위해

고오급진 꼬까옷을 하나 장만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출처 벰벰 홈페이지 (vemvem.com)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전용 의류브랜드인 벰벰

일년전에 샀던 옷이 가격은 사악하지만 자주 입히고 빨았는데도

옷감이 전혀 상하지도 않았고 아직도 깨끗하게 잘 입히는중이에요

벰벰의 모든옷은 재질이 퍼펙트지만 디자인도 깔끔하고 색감도 예뻐서.. 늘 구매욕구 뿜뿜

출처 벰벰 홈페이지 (vemvem.com)

 

가격이 워낙 사악한지라 매번 장바구니에만 담겨있던 대망의 패딩

가격이 후덜덜하쥬;;; 무려 278,000원

낡고 닳도록 평생 입혀주겠어,,

 

 

짜잔! 드뎌 리뷰거리가 왔어요

요즘 모든 일상을 리뷰화시키는 중이라 모든게 리뷰로보이는중 ㅋㅋ

물론 내돈내산 입니다~!

 

씬나게 언박싱중인데 자기옷인줄 아는건지 자꾸 관심보이는 미르 ㅋㅋㅋ

 

 

벰벰의 트레이드마크인 빨간색박스 (박스가 튼튼하고 좋아보여서 버리지 못했다고한다..)

 

 

 

사진보다 더 예쁜 실물 >_< ♥︎

실제 색깔하고 가장 비슷하게 나온 사진!

 

 

짱짱한 벨크로 타입의 옷이에요 입히고 벗기기 완전 편할듯 !!

안감 기모는 완전 부들부들하고 박음질상태 역시 굳

 

목이 긴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는 늘 이티옷처럼 제작되어요 ㅋㅋㅋㅋㅋㅋ커엽

여기서 중요한 뽀인트발견!

늘 옷위에 목줄을 따로 해야하는데 이옷은 목부분에 목줄고리가 붙어있어서 그냥 옷에 줄만 끼우면 끝!

그야말루 ㄱ ㅐ이득~

 

 

얼굴과 가슴쪽은 바람이 들지 않도록 조였다가 풀수있는 끈조절 스토퍼가 달려있구

 

 

가슴줄도 달려있지용

 

 

상표와 설명서 등등

 

착용샷 (집사 시점)

 

우리 미르왕자님은 4.7kg로

s사이즈가 딱맞아요

착용샷 옆모습 (보리 시점)

 

캬,, 모델같은 우리미르 ♡.♡

 

 

빵댕이샷 ㅎㅎ

 

옷이아주 찰떡이고만~

사실 다른색상 사주고싶었는데 이미 다 품절이고 ㅜㅜ

이것마저 품절될까 조마조마했는데 겨우 샀어요

 

 

이런 재질의 옷은 처음이라그런지 어색한가봐요

입혔는데 낑낑거리고 잘 안움직이려고해서

익숙해질때까지 하루종일 입혔더니 조금 나아졌어용

 

 

 

바닥에 부비부비하는 미르 사진으로 오늘의 리뷰 끝-!

 

- 옷의 재질이 너무 좋아서 몇년은 거뜬히 입힐 수 있다

- 디자인도 예쁘고 그레이하운드의 체형에 맞게 잘 제작되었다

- 목줄이 필요없다

- 겨울산책 걱정이 사라졌다

- 너무 비싸다

- 입히고나서 적응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