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탈

[ 공주 마곡사 장승마을 테마파크 ] 카라반 캠핑

써리뽀 2020. 2. 16. 20:47

주소 : 충남 공주시 사곡면 유구마곡사로 1227
관리 사무실 : 041-841-5220

주말에 친구커플과 즉흥으로 가게된 공주 장승마을
세종에 사는 저희는 합강캠핑장이 가깝지만 새로운곳을 찾던 중 후기가 좋아서 선택한곳입니다.
(예약은 필수)
당일에 알아봤지만 운좋게 자리가 있어서 갈수있었습니다 ㅎㅎ

 

주차장은 입구 옆에 넓직히 자리하고있어요

도착 후 주차를 하고 비상등을 켠 상태에서 관리사무소로 연락을 해달라고 하셔서

굳이..? 왜..? 라고 생각했지만
이유가 따로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픽업서비스와 간단한 안내를 받아야하기때문입니다! (이런 깊은뜻도 몰라주는 나는 바보ㅠㅠ)

주차장 차앞까지 태우러 오셔서 카라반까지 저희를 드랍해주신 후 이용안내를 간단히 해주십니다 :)
사실 장승마을이 규모가 그리 크진 않더라구요.. 걸어가도 코앞.. ㅎㅎ 그래도 이런 섬세한 서비스에 기분이 굉장히 좋아지더라구요

 

저희가 이용한 21번 카라반 ❤️
물론 캠핑의 꽃은 BBQ 겠죠?
바베큐 이용료는 20,000원이며 숯2봉지, 그릴, 장갑이 제공되고 숯불까지 피워주셨어요 (집게, 가위, 접시 등 식기는 카라반 내부에 준비되어있습니다)
만약 숯이 부족하면 매점에서 5,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니 여유있게 사놓으셔도 좋을것같아요.

매점, 관리사무소

 

입구 들어오자마자 관리사무소와 매점이 나란히 있어요

 


매점의 운영시간은 아침 9시부터 불빛축제 종료시까지 라고 쓰여있었어요
저희가 간날은 금요일이였고, 주중에는 저녁 10시까지 운영한다고 했어요

조식 장소

 

조식까지 나온다는말에 깜짝놀랐어요
알았더라면 아침거리까지 사오지 않았을텐데 ㅜㅜ

저희는 해물라면을 끓여먹기로해서 못갔어요..

여러분들은 아침밥까지 준비해가지 마세용!!
입구옆의 식당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ㅎㅎ

카라반 내부 (식탁, 옷장, 전자렌지)

 

카라반 내부 (4인침대, TV)
카라반 내부 (화장실)
카라반 내부 (싱크대, 인덕션)

인덕션, 전자렌지, 옷장, 히터, 에어컨, 티비, 수건 등 없는것 빼고 다있는 아늑했던 카라반 내부에요.
보일러가 빵빵해서 완전 따듯하게 보냈구요
게다가 히터까지 빵빵하게 내맘대로 조절 가능하고 온수도 너무 잘나와서 추울틈 없이 내집같이 편했어요


아이들이 즐거워 할 놀이들도 많았어요

장승마을 깡통기차

 

겨울에는 20,000원에 모닥불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매점에 호박고구마도 판매하고 집에서 준비해온 옥수수나 감자 고구마 등등 구워먹으면 좋은 추억이 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상 가득 바베큐 파티

 

열심히 굽굽중인 남친님

 

장승마을 테마파크라는 이름답게 예쁜 불빛들과 장승들, 아기자기한 구경거리들도 많았어요
장승들은 19금 모양이 참 많았어요 ㅋㅋㅋ
19금 산책로도 따로 있지만, 그냥 메인 거리에도 19금 장승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여기저기에 장승만큼 고양이가 정말 많았어요
다들 어찌나 잘먹었는지 뚠뚜니 고먐미들이 저희를 빤히 쳐다보며 기다리고있어요

 

어떤곳들은.. 고양이를 없애기 위해 노력하는데
장승마을 사람들 정말 좋으신분들인가봐요
곳곳에 사료와 물까지 준비해놓으셨어요 ㅜㅜ 감동

화장실에 비치된 귀여운 장승모양 비누

 

정말 기대없이 갔지만 여러모로 마음에 쏙 드는 캠핑장이였어요
다음에는 일찍와서 마곡사 구경도 하고 불빛축제도 더 감상하고 전망대에도 올라가보고 조식도 먹어볼거에요 ㅎㅎ

 

인비테이션까지 받았으니.. 꼭! 조만간 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