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탈

[광교 호캉스 추천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투숙 후기 프리미어 스위트룸 낱낱이 살펴보기

써리뽀 2020. 11. 25. 21:21

 

코트야드메리어트수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3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광교의 4성★★★★급 비즈니스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게요

 

 

▾ ▾ ▾ 호텔 외관  ▾ ▾

호텔 입구사진이에요

저녁에 보니 꽤나 화려해요

 

 

입구를 지나쳐 안쪽으로 들어가면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안내판인데 그닥 도움이 안되요 ㅋㅋㅋ

포레나(오피스텔)와 갤러리아백화점과 코트야드메리어트호텔 셋이 나란히 붙어있어요

호텔 바로옆은 갤러리아백화점이에요 백화점 건물이 너무 화려하고 예뻐서 호텔이 사알짝 묻히네요 ( Ĭ ^ Ĭ )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호텔 바로옆에 포레나도 다 지어서 입주도 하고

아쿠아플라넷도 거의 다 지어서 오픈 준비중인것같더라구요

포레나 단지내에서 찍어봤어요

아쿠아플라넷과 갤러리아백화점과 롯데아울렛이 바로옆에 있어서 몰캉스도하고 호캉스도할수있겠어요 ㅋㅋ

점점 더 진화되고있는 광교

 

 

 

▾ ▾ ▾ 로비 ▾ ▾ ▾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은 어제 준비하는것같았는데 하루만에 뚝딱 완성했네요

벌써 한해가 다 지났군요 ㅠㅠ

 

 

프론트 앞에도 야외용 글래스 파티오히터로 장식되어있어요

이제 진짜 겨울느낌이나용

 

 

1층 로비 파노라마샷이에요

입구 옆에 '더레이크태번' 레스토랑도 있어요

 

 

층별 안내입니다

 

 

엘리베이터는 객실용 엘리베이터 3대와

지하주차장용 엘리베이터 2대가 있습니다

 

 

객실 복도

 

 

벌써 4번째 투숙이네요

이번에 투숙한 프리미어 스위트룸 내부를 샅샅이 보여드릴게요!

 

 

 

 

▾ ▾ ▾ 거실 ▾ ▾ ▾

 

 

 

 

▾ ▾ ▾ 침실 ▾ ▾ ▾

 

 

 

 

▾ ▾ ▾ 욕실 ▾ ▾ ▾

 

 

 

 

 

 

▾ ▾ ▾ 객실뷰 ▾ ▾ ▾

객실뷰는 완벽한 아파트단지뷰..ㅎㅎ 포레나가 생기기 전엔 호수공원이 보였는데 ŏ̥̥̥̥םŏ̥̥̥̥

떡하니 가로막아버렸네요 ㅋㅋ

가운데에 있는 통로가 12월 중순에 오픈하는 아쿠아플라넷 입구에요

 

 

 

 

 

▾ ▾ ▾ 호텔 이용 안내 ▾ ▾ ▾

 

 

 

▾ ▾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안내 ▾ ▾ ▾

 

 

 

 

▾ ▾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내부 ▾ ▾ ▾

직원 전용 카운터

비즈니스센터와 더 테라스도 라운지 내부에 있어요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보드카, 럼, 위스키

생맥주와 라임슬라이스 레몬슬라이스

이브닝 칵테일 타임에 제공되는 스낵들

 

술좋아하는 사람들 여기오면.. 객실까지 기어갈수있음 주의 ㅋㅋㅋㅋㅋ

 

 

 

 

 

▾ ▾ ▾ 더 테라스 ▾ ▾ ▾

노래가 흘러나오는 더 테라스,, 작디 작은 더 테라스,,

8월에 왔을땐 시원하고 딱 좋았는데 지금은 너무 추워서 못나가요ㅠㅠ

역시나 아파트 뷰에 테이블은 달랑 두개 심지어 늘 켜져있던 캔들들도 안켜져있음...

아마 날이 추워져서 아무도 밖에 안나가서 그랬나보당.. 쌀쌀하구먼~

 

 

 

▾ ▾ ▾ 비즈니스 센터 ▾ ▾ ▾

 

 

 

▾ ▾ ▾ 이브닝 오르되브르 ▾ ▾ ▾

오늘은 카레, 볶음밥, 찹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나머지는 늘 거의 같은 메뉴

 

 

 

 

 

▾ ▾ ▾ 2층 수원 키친(조식) ▾ ▾ ▾

주말에는 많이 붐볐는데 평일은 확실히 고요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조식

여기 김치찌개 정말 잘해요 4번째 먹어봤지만 역시 굿ㅋㅋ

수박도 맛있고 내가 좋아하는 오크라도 있고 쌀국수 국물도 훌륭👍

배부르게 다 먹고 나올때 저 액티비아도 하나 마셔주면 기분 쵝오

 

 

 

▾ ▾ ▾ 룸서비스 메뉴 ▾ ▾ ▾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조식이나 이그제큐티브라운지 이용방식이 변경될 수 있어요

 

- 바로옆에 갤러리아백화점과 롯데아울렛이 있음

- 신축 호텔이라 깔끔

- 아쿠아플라넷과 호수공원이 바로앞에있음

- 3층에 코인세탁실이 있음 (현금필요)

- 멋진 뷰를 원한다면 비추

- 수영장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