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공주 카페댕] 세종시 인근 애견운동장 애견카페

써리뽀 2020. 2. 19. 21:52

주소 : 충남 공주시 반포면 왕흥장악로 865
영업시간 : 평일 12:00 ~ 21:00
주말 및 공휴일 11:00 ~ 21:00
10Kg 미만 소형견 전용 (입구에 체중계 있음)
노키즈존(24개월 이상 14세 미만 출입제한)

 

 

강아지 두마리 견주인 저는 특별한 일이 없으면 애견카페를 주말중 하루는 꼭 가는것같아요 :)

그래서 세종시내의 애견카페들도 자주 다니구
강쥐덜과 함께 여행겸 여기저기 자주 다니는편이에요

 

그중 제가 가장 많이 다니는 애견카페는
공주 갑사쪽에 위치한 ‘카패댕’이라는 애견카페입니다.
세종과 가까우면서도 실외 운동장이 굉장히 넓은곳이에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어린이들은 입장이 제한되고 있다고 쓰여져 있었고 입질이 심한 강아지와 예방접종이 되지않은 강아지, 병을 앓고있는 강아지 등등 입장에 제한이 되는 부분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당

 

카페댕은 실내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고
실외운동장은 300평 정도의 크기로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놀수있도록 잔디도 잘 관리되어있으며 (겨울에는 모래로 대체하는듯 합니다)

미르 생에 첫눈

 

 

견주들이 앉아서 마시고 먹으며 강아지들과 함께 어울리도록 실외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잘 배치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파는 먹거리도 다 맛있구
커피도 맛있고 딸기스무디도 넘넘 맛있어요 ㅎㅎ
(뽀글이라면도 즈어ㅓ어엉말 맛있음)

 

여름에는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해서 더울때 수영한번 시켜주고 뛰어놀고 다시 수영시키고 무한반복 ㅋㅋㅋ

작년 여름 보리

 

시즌에 맞춰 포토존을 마련해주셔서 아가들 인생샷도 건지고 ㅋㅋ 사장님들?이 젊으셔서그런지 센스넘치시구 카페 운영에도 신경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시즌 카페댕 포토존

 

봄여름가을에는 잔디 상태가 좋아서 저희 강아지들이 너무 좋아해요 ㅠㅠ ㅋㅋㅋ 뒹굴고 비비고 난리도 아님..

잔디를 너무 좋아하는 미르

 

카페댕이 마음에 드는 이유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강아지 장난감들이 항상 많이 배치되어있고
주기적으로 새것으로 교체해주시는것같더라구용

장난감 쟁탈중인 보리와 미르

 

약 1년동안 카페댕을 다니면서 여기저기 다른곳도 다녀봤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만큼 마음에 드는곳이 없었어요.
이제는 강아지들이 카페댕만 가면 자기집인것처럼 활보하고다녀요 ㅋㅋ

 

올해 첫 눈사람만들기
눈과 잘어울리는 보리❤️

 

나의 주관적인 생각

(장점)

넓은운동장과 리얼잔디
넓은주차장

수영장무료이용

맛있는음식과 커피음료
깔끔한 화장실
실내공간 (겨울에는 따듯하고 여름에는 에어컨빵빵)

(단점)
- 목욕시설 유료이며 개인수건, 샴푸 필요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 입장료가 다소 비싼느낌이지만 다른곳도 비싸니 패스 대신에 가면 3시간이상 뽕빼야함
- 자차 없는분들은 가기 힘듦ㅠㅠ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콕놀이] 집콕취미 DIY 보석십자수 만들기  (18) 2020.12.15